견냥집사님들과 재밌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왁자지껄 견냥 커뮤니티

젤리네가 다녀온 애견동반펜션추천

푸딩
2024-12-24
조회수 425

89e93764d706a.jpg

7586f0c0de4e3.jpg

3bed2defaf495.jpg

요기는 춘천에 위치한 빵귤맨숀 이라는 곳인데

최근에 가본곳중 제일 제취향저격인 펜션이었어요.

독채에 앞엔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하니 넘편했어요.

거기다가 주방이며 거실이며  깔끔.감성가득한곳이라

어디서사진찍어도 넘넘예쁘더라구요.

아이들 기저귀.패드.식기에

유아동반해도 편하게 젖병소독기에 의자까지

다갖춰있더라구요.

글올리면서 사진보니 또 놀러가고싶은 맘

솟구치네요🤣

4 4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