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가족이 여행 할 만한 좋은 장소가 뭐가 있을까 열심히 알아보다가
남이섬에 가게 되었어요!
애견유모차를 이용해서 남이섬으로 가는 배에 탑승 가능했구요.
강아지 입량료 및 탑승료는 없어요! 무료입장입니다ㅎㅎ
추운 날씨였지만 꽁꽁 싸매고 갔더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뛰어놀만한 잔디밭들이 저멀리 끝이 안보일 때까지 펼쳐져있고
강쥐들을 위한 펫광장은 하네스 리드줄없이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어질리티 시설까지 있었어요!
주변 상인분들이 알려주시길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 있다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남이섬 내부 애견동반식당에서 편안하게 식사도 하고 원없이 뛰어 놀고 왔네요ㅎㅎ
숙소에서 집으로 돌아가기전 간단하게 브런치을 먹고 가자 해서 알아본 애견동반 브런치카페
<사심당> 경기 가평군 청평면 우무내길 69 1동
먼저 매장 외부가 이뻤어요!
도시를 벗어나서 편안하고 이쁜 건물이랑 외부 정원
내부도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셔서 구경하고 시간보낼것들도 정말 많았어요!
가장 좋았던 것은 아무리 강아지지만 저에겐 내 새끼인데 내 새끼랑 지낼 공간이 너무 깨끗했어요
정말 청결에 신경 쓴 부분이 한 눈에 와닿았어요
직접 베이킹도 하셔서 빵&디저트류 모두 만드시는 것 같아요!
나름 유행하는 쫀득쿠키부터 소금빵에 케잌종류까지 꽤 많은 종류들 있었는데
웬만한 디저트 카페들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비쥬얼에 소금빵이랑 스콘 먹었는데 진짜 존맛이었어요.
진짜루, 가면 꼭 드세요.
저희는 브런치 하러 갔어서 스팸김치볶음밥, 포케도 같이 먹었는데
맛없없 조합 스팸김볶에
포케전문점보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놀랐던 포케
(딸기라떼 ㅈㅁㅌ)
부부 사장님 자녀이신 것 같은 아이 두 명이 기웃기웃 왔다갔다하다가
바쁜 엄마아빠 뒤로하고 밖 정원에서 둘이 잔디밭에서 기대누워서 꽁냥거리면 노는 모습보는데
너무 힐링됬어요 정말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영화같은 장면이라 정말로 촬영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아이들의 평화로운 시간 눈치보이게 하거나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멀리 뒤에서만 조용히 바라보고왔네요ㅎㅎ
협찬, 광고, 체험단, 제품제공 절대 아니구요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맛있는 음식에 편안한 시간보낼 수 있게 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남이섬 가신다면 꼭 방문 추천드려요! 여러분!!








(마지막은 나도 내놔라 할말많은 강아지 컷)
반려동물가족이 여행 할 만한 좋은 장소가 뭐가 있을까 열심히 알아보다가
남이섬에 가게 되었어요!
애견유모차를 이용해서 남이섬으로 가는 배에 탑승 가능했구요.
강아지 입량료 및 탑승료는 없어요! 무료입장입니다ㅎㅎ
추운 날씨였지만 꽁꽁 싸매고 갔더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뛰어놀만한 잔디밭들이 저멀리 끝이 안보일 때까지 펼쳐져있고
강쥐들을 위한 펫광장은 하네스 리드줄없이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어질리티 시설까지 있었어요!
주변 상인분들이 알려주시길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 있다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남이섬 내부 애견동반식당에서 편안하게 식사도 하고 원없이 뛰어 놀고 왔네요ㅎㅎ
숙소에서 집으로 돌아가기전 간단하게 브런치을 먹고 가자 해서 알아본 애견동반 브런치카페
<사심당> 경기 가평군 청평면 우무내길 69 1동
먼저 매장 외부가 이뻤어요!
도시를 벗어나서 편안하고 이쁜 건물이랑 외부 정원
내부도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셔서 구경하고 시간보낼것들도 정말 많았어요!
가장 좋았던 것은 아무리 강아지지만 저에겐 내 새끼인데 내 새끼랑 지낼 공간이 너무 깨끗했어요
정말 청결에 신경 쓴 부분이 한 눈에 와닿았어요
직접 베이킹도 하셔서 빵&디저트류 모두 만드시는 것 같아요!
나름 유행하는 쫀득쿠키부터 소금빵에 케잌종류까지 꽤 많은 종류들 있었는데
웬만한 디저트 카페들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비쥬얼에 소금빵이랑 스콘 먹었는데 진짜 존맛이었어요.
진짜루, 가면 꼭 드세요.
저희는 브런치 하러 갔어서 스팸김치볶음밥, 포케도 같이 먹었는데
맛없없 조합 스팸김볶에
포케전문점보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놀랐던 포케
(딸기라떼 ㅈㅁㅌ)
부부 사장님 자녀이신 것 같은 아이 두 명이 기웃기웃 왔다갔다하다가
바쁜 엄마아빠 뒤로하고 밖 정원에서 둘이 잔디밭에서 기대누워서 꽁냥거리면 노는 모습보는데
너무 힐링됬어요 정말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영화같은 장면이라 정말로 촬영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아이들의 평화로운 시간 눈치보이게 하거나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멀리 뒤에서만 조용히 바라보고왔네요ㅎㅎ
협찬, 광고, 체험단, 제품제공 절대 아니구요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맛있는 음식에 편안한 시간보낼 수 있게 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남이섬 가신다면 꼭 방문 추천드려요! 여러분!!
(마지막은 나도 내놔라 할말많은 강아지 컷)